드라마 감격시대 쇼케이스

위니케이스타 | 2014.02.19 12:02



 2014년 최고의 기대작 드라마 ‘감격시대’의 서막이 올랐다. 기존 드라마들과 다르게 드라마 감격시대는 첫 촬영전 쇼케이스를 개최하여 대서사극의 첫발걸음을 내딛었다. 감격시대는 1930년대 상하이를 무대로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그려나갈 초대형프로젝트로 한중일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감성로맨틱느와르라는 표현은 감격시대를 나타내는 가장 적절한 수식어일 것이다. 거친 느와르 뿐아니라 감성을 자극하는 러브 스토리는 누구라도 감격시대를 주목할 수 밖에 없는 이유이다. 


















 무엇보다 드라마 감격시대는 한국에서 내놓으라는 배우들의 집합으로 화제가 되었다. 천상 배우라는 칭호가 당연한 배우들은 감격시대를 탄탄하게 만드는 이유로 손꼽혀왔다. 이와 더불어 한중일을 넘나들며 한류의 대세를 이끌어가고 있는 김현중의 출연은 감격시대와 함께 이번 낭만주먹들의 세련된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자신한다. 이 날 감격시대 쇼케이스에서는 출연 배우들이 직접 갈라쇼를 준비하는 정성을 보였다. 주다영의 오프닝 퍼포먼스는 쇼케이스의 화려한 시작을 알렸고 그 후에 이어진 작곡가 김형석과 윤현민, 진세연의 스페셜 스테이지는 이번 드라마 감격시대 쇼케이스가 배우들에게도 특별한 순간이 되고 있음에 틀림없다. 


Editor   | 박보라
사진제공 | 박보라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