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림

위니케이스타 | 2013.09.25 15:53


투개월 김예림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했다. 첫 번째 미니 앨범의 수록곡 ‘All Right’ 으로 이미 많은 대중들의 관심과 함께 실시간 음원 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여주었기에 새로운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가 상당히 큰 게 사실이었다.

# RAIN

김예림은 지난 8월 15일부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선공개곡이었던 ‘Rain’의 자켓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고, 직접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자켓 사진 속 김예림은 한쪽 무릎을 끌어안고 창가에 기대어 앉아 있는 모습이다. 한쪽으로 길게 땋아 내린 머리에 편안해 보이는 린넨 셔츠를 걸치고 있는 스타일링으로 비온 다음 날 아침의 느낌을 표현한 듯하다.



김예림의 ‘Rain’ 자켓 이미지를 접한 네티즌은 “뭔가 분위기 있다!", "노래 제목과 잘 어울리는 자켓이다.", "스무 살 같지 않은 스무 살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관심을 드러내며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아울러 티저 영상 공개, 뮤직비디오 스틸컷 공개 때도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다. 길게 늘어트린 머리에 단정한 흰색 원피스를 입은 스타일링이 더해져 화사한 느낌을 주었고, 발랄한 20살의 표정을 머금고 있는 그녀의 모습이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뮤직비디오도 기대된다.", “청순한 느낌이다.", “김예림의 변신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이 터져 나온 것도 우연이 아니었다.



새로운 미니 앨범의 ‘Rain’ 은 비가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날 만큼 분위기 있는 곡이다. 첫 번째 미니 앨범 때와는 전혀 다른 김예림을 만날 수 있어 낯설기도 하고 반갑기도 한 넘버, 그래서 팔색조 같은 그녀의 매력을 한껏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Rain'은 비가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날 만큼 분위기 있는 곡. 윤종신이 작곡, 윤종신, 퓨어킴, 김예림이 공동 작사했으며 이상순 편곡과 기타를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담백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로 김예림의 개성 넘치는 독특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여자 솔로 아티스트 시장의 새로운 해답으로 떠오르고 있는 김예림, 그녀의 지속적인 행보를 기대해 보도록 하자.

<위니케이스타 10월호에서 풀스토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Special l M/V



작성 : 위니케이 글/한류평론가 : 노준영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