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최지우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스타 남녀 1위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5.06.04 09:53
대한민국 한류스타의 국가대표인 김수현과 최지우가  올여름 함께 휴가를 떠나고 싶은 남녀스타 1위에 꼽혔다.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2040 남녀 직장인 1천 명을 대상으로 여름휴가를 함께 떠나고 싶은 연예인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다.



올 여름휴가에 함께 여행 떠나고 싶은 연예인으로 최지우(146명, 14.6%)와 김수현(152명, 15.2%)이 가장 높게 꼽혔다.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연예인은 EXID 하니, 시크릿 전효성, 아이유, 미쓰에이 수지 순이었고, 여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연예인은 최지우, EXID 하니, 아이유, 미쓰에이 수지 순으로 나타났다.



최지우는 여성들에게 압도적인 표를 받은 반면 (22.8%), 남자들에게는 많은 표를 받지 못한 것으로(6.4%) 나타났다. EXID 하니, 아이유, 미쓰에이는 남녀에게 모두 선택 받았다.

남자들이 선호하는 남자 연예인은 이서진, 류승룡, 김수현 순이고 여자들이 선호하는 남자 연예인은 김수현, 김우빈, 이서진 순으로 나타났다. 이서진, 김수현은 남녀에게 공통으로 함께 가고 싶은 연예인으로 뽑혔다. 연령대별로 선호 연예인이 다른 결과를 보였다.



20대 응답자는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EXID의 하니(20.12%)와 김우빈(12.91%)을, 30대 응답자는 미쓰에이 수지(17.01%)와 이서진(16.71%)을, 40대 응답자는 최지우(20.48%)와 김수현(19.28%)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쓰에이의 수지는 최근 열애설과는 무관하게 한국의 많은 남성팬들에게 지지를 받은 국민 동생에서 국민 애인으로 여전히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인과 함께 떠나고 싶은 여름휴가지로는 하와이, 모리셔스, 몰디브와 같은 휴양지(27.7%)가 가장 선호됐으며, 선호하는 여행스타일로는 풀빌라, 올인클루시브리조트 등에서 즐기는 온전한 휴식 여행(24.8%)인 것으로 나타났다.한편 조사 결과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87.5%)이 이번 여름휴가 시즌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변했으며, 이들 중 대부분은 교통편과 숙박을 자유롭게 예약하거나 에어텔 상품을 이용한 자유여행(89.3%)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