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 마이네임 활기찬 신곡들로 봄향기 같은 신곡으로 인기몰이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5.03.01 18:00


2015년 대한민국을 대표할 아이돌그룹을 꼽는자면 다양한 매력을 발산시키는 마이네임이라 적극 말하고 싶다. 마이네임이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이네임은 현재 KBS SBS MBC M.net 등 대한민국의 음악프로그램에 모두 출연하고 있다.
신곡 '너무 very 막'을 선보이며 방송에서 마이네임의 각자 멤버들은 장난끼 많은 표정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이네임이 발표한 이번의 신곡 '너무 very 막'은 작곡가 김건우와 신예 작곡팀 220volt의 공동 작업으로 탄생한 트랜디한 힙합 기반의 곡으로 강렬한 브라스 라인의 펑키함과 그루브 넘치는 드럼 사운드. 중독성 넘치는 후렴 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대한민국 k-pop 음악을 이끌고 있는 한류아이돌의 다양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고 있다.


한류의 대표적인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마이네임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위니케이스타에서 바라보는 마이네임은 전 세계를 이끌어갈 실력있는 아이돌 그룹이다. 오는 2015년 5월6일 수요일엔 일본 도쿄의 소닉시티에서 마이네임의 단독 콘서트가 개최된다. 그동안 바라온 이들의 콘서트는 재미와 감동 훈훈한 이야기들로 가슴에 여운이 깊이 남아있는 공연으로 유명하다. 마이네임이 써내려간 일본 도쿄에서의 콘서트도 그래서 더 기대가 되고 설레이기도 하다.



이번 신곡을 발표하고 방송활동하는 마이네임 멤버들의 모습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의 향기가 물씬 풍겼었다. 음악과 퍼포먼스. 다양한 매력의 표정과 음악들에 많은 사람들은 박수를 보내고, 그 공연을 본 사람들은 곧 그들의 팬이 되기도 한다. 오는 5월 일본 콘서트를 주최하는 카몬제팬과 위니케이 관계자도 이런 마이네임의 실력들과 특히,일본인들에게 친절하게 대하는 멤버들의 품격있는 인성을 공연초대의 첫번째로 꼽았다라고 전하고 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그룹으로써 실력과 더불어 인성을 갖춘 팀인 마이네임의미래에 함께 응원하며 박수를 보낸다.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