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베리굿 글로벌 온라인여행사 광고모델로 발탁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5.02.17 20:47


2015년 차세대 걸그룹의 돌풍을 만들고 있는 신인걸그룹 베리굿. 순수한 컨셉의 전형적인 한국미인 컨셉으로 혜성같이 나타난 베리굿의 2015년 행보가 심상치 않다.2015년 대한민국 걸그룹의 기대주로 손꼽히는 베리굿은 최근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의 모델로 발탁됐다. 이들의 광고는 지난 26일 TV에 영상이 공개됐다.베리굿은 지난해 5월 싱글앨범 '러브레터'를 발표한 이후 모바일 게임의 광고모델에도 선정된 바 있다.또한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기존의 멤버 태하, 고운과 함께 새 멤버 다예,서율,세형을 영입했다. 기존의 걸그룹들보다 17.8세라는 낮아진 평균 연령으로 비주얼적으로도 더욱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이번 광고는 영화 예고편을 콘셉트로 최고의 여행을 열망하는 베리굿 멤버들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2015년 베리굿의 활동과 더불어 글로벌한 광고시장에서도 베리굿의 인지도는 더 치솟을 전망이다. 태국 파타야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는 베리굿 멤버들이 직접 익스피디아의 최저가 보장제, 원클릭 결제, 실시간 예약확정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여행을 떠나는 법을 소개해 재미를 더한다.익스피디아 관계자는 청순한 소녀였던 베리굿 멤버들이 여행을 통해 성숙한 여인으로 성장하는 콘셉트가 익스피디아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여행사 익스피디아는 전 세계 3만 여 개 도시 36만 5천 개의 호텔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호텔 실시간 검색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다.

익스피디아 관계자는 "촬영 내내 베리굿 멤버들의 에너지가 넘쳐 정말 즐거웠다. 멤버들 개개인이 가진 다양한 개성과 매력이 익스피디아의 여러 서비스를 조화롭게 연출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 앞으로 베리굿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2015년 베리굿이 보여주는 대한민국 걸그룹의 아름다움이 전 세계를 펼쳐나가길 기대해본다.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