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2015년 월드스타로써의 움직임을 선보이다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5.01.05 07:28

 2015년 씨스타는  활동의 폭을 국내와 더불어 해외에 많은 초대가 예상된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 전 세계를 움켜쥘 전망이다.
 위니케이스타  해외 네트워크사들이 뽑은 한국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 해외 관계자들이 뽑은 씨스타 그들의 매력은 무엇인가.
 1월 씨스타는 중국 최고의 수도 베이징에서  2015년의 포문을 연다. 이처럼 씨스타는 2015년 월드스타로써의 가능성을 조심히 점쳐본다. 한국의 대표하는 걸그룹 씨스타가 음악의 본고장에서도 1위를 하는 그런 날을 기대해본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걸그룹 씨스타. 2015년 새해부터 중국 베이징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한 움직임을 하고 있다. 2014년 씨스타는 발표하는 음원마다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걸그룹의 음원 최강자로 군림한다. 각자 멤버인 효린과 소유는 각각 효린 주영, 소유 정기고 최강 남녀혼성 듀엣의 라인을 형성하며 이또한 음원의 최강자로 등극한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색다른 컨셉으로 음원을 장식하여, 젊은 세대들의 취향을 고스란히 반영시키며 트렌디를 넘어 하나의 문화를 만든 씨스타의 저력을 알수 있다.



정기고 소유의 썸 SOME... 이 음악은 차트 1위를 넘어 20대 젊은이들의 공감대와 더불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썸이란 단어는 젊은이들의 문화를 알리는 하나의 단어로 표현된다.




2014년 하반기를 강타한 효린과 주영의 지워





연예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가 무섭게 성장하고 있다. 발표하는 음원마다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음악산업을 이끌고 있다. 소녀시대 카라등 한국의 대표적인 걸그룹이 있지만 씨스타 만큼 장기간 음원차트 1위를 한 기록은 없다. 아울러 씨스타와 더불어 보이프렌드는 일본에서 인기가 상상을 초월한다. 케이윌은 한국의 감성적인 발라드를 이끌며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SM YG JYP에 이어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국내를 대표하는 기획사로 한발짝 더 다가선 느낌이다. 스타쉽의 강점이라면 좋은 음원의 곡들과 안무로 승부를 보는것이다. 음원차트의 1위 그것도 장기간 1위를 한다는것은 대중의 사랑을 멀리하고선 이뤄낼수 없는 것이다.
소유와 정기고, 효린과주영으로 이어지는 앨범은 수많은 음반제작자들에게도 좋은 귀감으로 느껴질만 하다.





이처럼 씨스타의 활동이 국내로 머물지 말고  음반산업의 선진국인 미국과 영국 일본등 해외에서의 좋은 활동을 했으면 하는 바램이다.
씨스타를 응원하고 있는 팬들은 더멀리 더 넓게 활동하기를 바라고 있을것이다. 그런 점에서 2015년 새해 첫 공연을 중국 베이징에서 화활동하는 것은 국내와 더불어 한국 K-POP 음악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거라 본다. 씨스타의 2015년을 기대해본다.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