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채영 7월 한여름, 비키니 화보로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다.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4.07.09 18:29

배우 이채영이 비키니 몸매를 드러냈다. 이채영은 '인스타일' 7월호 비키니 화보를 통해 육감적이면서 환상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짧은 헤어 스타일과 산뜻한 컬러의 비키니가 어우러져 이채영의 매력적인 보디라인이 돋보였다.

같이 촬영했던 스텝들은 이채영이 마치 열대휴양지에서 에서 촬영한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탄성을 자아 냈다고 한다.


한편 이채영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에서 장서희와 대립하는 역할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고 사랑하는 남자에게 배신당해 복수를 하려는 이화영(이채영)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백연희(장서희)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이다.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