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츠, 인류최대난제의 마니아팬들을 거느리다.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4.07.09 11:26
걸그룹 프리츠가 싱글 앨범 `인류 최대 난제` 쇼케이스를 통해 가요계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오랫동안 준비되어져 온 걸그룹의 탄생. 마치 만화 캐릭터를 보는듯한 강한 인상의 걸그룹 프리츠 2014년 여름 하반기 가요계의 돌풍을 이어갈지 기대해본다.오렌지캬라멜 크레용팝 등에 이은 차세대 프리츠의 시대가 올듯 하다.


프리츠는 오는 5일 정식 데뷔. 프리츠는 이를 앞두고 지난 6월 28일 서울 압구정예홀에서 200여 명의 팬들과 만났다. 타이틀곡인 ‘오에오에’를 비롯해 모바일 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걸스출동`, 여름 시즌송 ‘수박수박’, 애창곡인 ‘뿌요뿌요’와 ‘애상’ 커버곡 무대가 꾸며졌는데 모두 라이브로 꾸민 쇼케이스였다.

신예 아이돌 그룹은 첫 무대에 대한 중압감과 아직 완숙하지 못한 실력을 보완하기 위해 AR(All recoring) 혹은 코러스가 섞인 MR(Music recording)을 주로 사용한다. 이러한 점을 떠올리면 프리츠의 `올 라이브` 쇼케이스는 매우 이례적이다. `무서운 동네의 귀여운 특공대(Pretty Rangers In Terrible Zone)`라는 뜻을 담은 프리츠는 유나(21) 슈아(19) 하나(19) 아리(17)로 구성된 4인조다.

벌써 마니아 팬들이 상당하다. 인터넷 커뮤니티에 `프리츠`를 검색해 보면 소위 `찍덕(스타를 밀착 동행해 사진이나 영상을 찍는 광팬을 뜻하는 속어)` 자료들이 이미 많이 게재돼 있다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