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 쇼윈도우에 나란히 붙은 효민 & 지연 포스터 앞에서 효민 인증샷 찰칵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4.06.22 18:30


효민이 자신과 멤버 지연의 포스터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공개했다.

모 패스트푸드점의 쇼윈도우에는 효민과 지연 각자의 솔로 컨셉을 담은 대형 포스터가 걸려있다.

공개 된 사진에는 패스트푸드점 벽면에 나란히 붙은 효민 자신과 지연의 포스터 사이에서 포스터 속과는 또 다른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효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타이틀 곡 '나이스바디(NICE BODY)'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의 작품으로 래퍼 로꼬가 피쳐링에 참여해 함께 호흡을 맞췄다.

효민은 지난 월요일(16일) 30시간 넘는 촬영 강행군에도 한치의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촬영을 마쳤고 현재 솔로 데뷔 막바지 후반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7월 2일(수) 베일을 벗는다.
[자료제공 : 코어콘텐츠미디어]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