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사랑’ 서효림, ‘러블리&우아함’ 넘치는 첫 촬영 뒷모습 깜짝 공개!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4.06.22 18:14


배우 서효림이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극본 나연숙, 연출 이현직)’에서 천태웅(차인표 분)의 딸이자 한광훈(류수영 분)과 사랑에 빠지는 여인 천혜진 역으로 안방극장 컴백을 알린 그녀가 드라마 첫 촬영 모습을 자신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깜짝 공개한 것.  

사진 속 서효림은 웨이브를 넣은 갈색 긴 머리에 하얀 핀을 꽂고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은은한 그레이 패턴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롱 원피스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완벽 소화하며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또한 그녀는 작은 얼굴에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특급’ 피부를 자랑하며 촬영장 등장만으로도 주변을 밝게 빛냈다. 진지하고 집중력 있게 연기에 임하다가도, 첫 촬영인 만큼 스태프들에게 먼저 다가가 인사를 하거나 선배 배우들과 동료를 챙기는 등 상냥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 현장을 ‘훈훈’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서효림 웃는 모습 귀여워”, “인형같이 예쁘다”, “드라마 끝없는 사랑 넘 기대돼”, “서효림 클래식한 매력이 뿜어져 나오는 듯”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국 현대사를 관통하며 치열하게 살아낸 주인공들의 꿈과 야망, 사랑을 다룬 SBS 새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은 오는 21일(토) 밤 9시 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 (주)킹콩엔터테인먼트 ]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