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힙합’ 듀오 언터쳐블, 금일 정오 ‘테이크아웃’ 티저영상 공개

위니케이스타 | 기사입력 2014.06.22 17:59


‘감성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새 음반 타이틀곡 ‘TAKE OUT(테이크아웃)’ 티저 영상이 오늘(19일) 정오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앞서 언터쳐블은 지난 17일 여름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새로운 싱글앨범에 대한 힙합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TAKE OUT’은 시끄러운 클럽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와 함께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마음을 테이크아웃 커피에 비유해 재치 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티저 영상 속 언터쳐블은 처음 본 상대에게 호감을 느끼고 그녀에게 다가가는 일련의 과정을 유니크한 영상미로 표현해냈다.
 
기존 뮤직비디오에서는 접하기 어려웠던 LIP-SYNC(립 싱크) 앵글과 빔 프로젝션을 이용해 연출한 독특한 분위기는 노래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다른 뮤직비디오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이한 앵글은 어느새 노래 속 클랩 비트, 드럼 비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의 어깨를 절로 들썩이게 할 예정.
 
단순히 ‘클럽’ 내 공간이 아닌 헬스장과 카페, Bar(바)를 오가며 한 여자에게 끈질긴 구애를 펼치는 장면도 영상의 관전 포인트다.
 
특히 타이틀곡 ‘TAKE OUT’ 뮤직비디오는 시크릿, B.A.P(비에이피), 소녀시대, 비스트, 인피니트 등 국내 유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화려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은 프로덕션 쟈니브로스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에 업계 최고의 영상제작 프로덕션으로 손 꼽히는 쟈니브로스와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시너지 효과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새 티저 영상은 금일(18일) 정오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TSENT2008)과 언터쳐블의 공식 팬 카페(cafe.daum.net/TS-Untouchable)를 통해 공개될 계획으로, ‘감성 힙합’의 대명사 언터쳐블이 대한민국 힙합 열풍의 바통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2008년 데뷔 후 ‘가슴에 살아’, ‘Oh(오)’, ‘다 줄께’, ‘VAIN(배인)’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한 언터쳐블은 센스 있는 가사와 뛰어난 랩핑 실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제공 : TS Entertainment]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winnyk.com

[EVENT]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 달샤벳 미니앨범 [B.B.B]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Let`s Secret Time! 시크릿 싱글앨범 [I Do I Do]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EVENT] 신한류 아이돌! 씨클라운 싱글앨범 [말해줘] 싸인CD! 2월호 구매고객 이벤트!!
<Copyright © 한류의 중심 위니케이스타(winnyksta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장 많이본 뉴스>

      [알림] 글로벌 한류매거진 WinnyK Star Magazine 2014년 2월호 Now On Sale! 공지사항 전체보기 ▶